진미디어의 로고 이미지 입니다.

Business
Introduction

상영 및 자막

“영화제 상영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함께 합니다“

  • 세상에서 가장 큰 상영관 - 야외상영

    300회 이상의 각종 행사 진행 야외상영은 영화제 기술팀 아웃소싱 업무와 더불어 진미디어의 대표적인 사업입니다.
    야외, 대강당, 소강당과 같은 공간에서 영화관에서 감상하는 것과 같은 영화 관람이 가능합니다.
    공간에 적합한 스크린과 고사양의 프로젝터, 최적화 된 음향장비의 제공으로 안정적이고 높은 퀄리티의 상영을 서비스 합니다.

  • 자막의 A 부터 Z 까지 - 자막제작

    번역 , 스파팅 , 화면에 자막을 입히는 컨버팅 작업까지 자막에 관련된 모든 작업을 서비스 합니다.
    영화제에서 상영하는 작품의 자막 제작은 물론, 독립영화 , 개봉영화의 자막 작업을 진행합니다.
    단순한 영화 자막에서 진행하기 힘든 이미지 자막, 효과 자막 등 높은 가독성과 완성도의 자막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자막의 퀄리티를 가장 우선 생각하고 작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자막 프로그램만을 이용한 일괄적인 자막을 제공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저희는 최종적으로 자막 담당 스탭이 프레임 단위까지 확인하며 자막을 번인 합니다.

  • 안정적인 규격의 - DCP 제작

    진미디어는 2008년도 영화제 최초로 DCP 컨텐츠 인코딩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
    현재는 연간 약 1000편여의 (단편 작품 포함) DCP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으로 축척되어 온 노하우를 통해 소중한 작품이 안정적으로 상영될 수 있도록 작업합니다.
    제작된 DCP는 처음부터 끝까지 실시간 검수를 통하여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 제작지원

    학생과 영화인들을 위한 DCP / 자막 제작을 지원합니다.
    더불어, 최종 상영버전을 확인할 수 있는 DCP 시사실을 대여합니다.
    상영 기술 관련한 교육을 진행하여 제작자들이 상영에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진미디어가 함께 하겠습니다.